top of page
2019 겨울 문구.png
​인자가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 도리어 섬기려 하고 자기 목숨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 함이니라
-마가복음 10장 45절
2019. 01. 10(Thu) - 12(Sat).
대원대학교(충북 제천)
2018 주제
2019 겨울 문구_black.png

인자가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 도리어 섬기려 하고 자기 목숨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 함이니라 

-마가복음 10:45

세상은 끊임없는 경쟁을 통해 승리를 쟁취해야하는 약육강식의 세상을 보여주지만 예수님께서는 스스로를 종으로 낮추시고 섬김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가셨습니다. 자기 목숨을 잃어 우리를 구원하셨고 고통스런 십자가 죽음을 통해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과 승리를 주셨습니다.

 

2019 겨울 쉐이커스 말씀 캠프를 통해 청소년들이 마가복음이 보여주는 하나님 나라의 비전과 새로운 삶의 방식에 눈을 뜨게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또한 씻을 수 없는 우리의 죄를 사하고 하나님 나라 백성으로 삼으시기 위해 이 땅 가운데 종으로 오신 예수님의 놀라운 은혜를 깊이 경험하게 되길 바라며 복음의 감격이 넘치는 쉐이커스 말씀 캠프에 여러분을 기쁨으로 초청합니다.

쉐이커스캠프소개

쉐/이/커/스 청소년 말씀 캠프는요, 

1. 말씀 중심의 캠프입니다.

쉐이커스 청소년 말씀 캠프는 청소년들을 진정한 변화로 이끄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믿습니다. 모든 강사님들이 성경을 토대로 말씀을 증거하시며, 모든 공과는 성경을 토대로 통일된 주제로 준비합니다.

2. 말씀캠프는 

​작은 교회를 위한 캠프입니다.

작은 교회의 청소년들은 대규모 캠프에서 소외감을 느끼기 쉽습니다. 쉐이커스 청소년 말씀 캠프는 600명 미만의 캠프를 지향하며, 모든 청소년들은 10명 내외로 구성된 조에 편성되어 준비된 캠티(캠프교사)의 지도하에 캠프에 참여하게 됩니다.

또한 미자립교회는 회비를 할인해드립니다.

3. 교사들을 위한 캠프입니다.

교사들은 청소년부 부흥의 근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쉐이커스 청소년 캠프는 교사들이 영적으로 회복되며, 사역적 대안을 모색하여 새로운 소망 가운데 청소년부를 위하여 헌신하실 수 있도록 교사를 위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기

Go

​2019년 1월 10-12일(목-토) 대원대학교 (충북 제천)

더자세히알아보기
bottom of page